저에게 있어 여행은 늘 설레임의 연속입니다.

Author
김여사
Date
2017-03-22 11:16
Views
1701




 

저에게 있어 여행은 늘 설레임의 연속입니다.

여행을 준비하기 위해 여기저기 알고 보고, 여행사에 예약을 하고, 출발 전 짐을 꾸리고..

비행기를 타는 것이, 좋은 숙소에서 머무르는 것이, 맛있는 음식을 멋는 것이, 좋은 것을 구경하는 것이 모두 제게는 설레임의 연속입니다.

그 중에서도 여행지에서 새로운 사람들과의 만남은 가장 설레이는 부분입니다.

우리 일행을 제외하고는 전부 처음보는 사람들이지만 여행이라는 공통 관심사로 늘 여행하는동안 똘똘 뭉쳐 하나의 멋진 팀이 됩니다.

어제는 늦게까지 잠이 오지 않아 지난 싱가폴의 여행사진을 정리하는데 티비 여행 프로그램에서 저희가 다녀온 일정 그대로 소개를 합니다.

마치 내일 중요한 시험을 앞두고 있는데 시험 하루 전 그동안 공부했던 모든 부분을 한꺼번에 정리할 수 있는 그런 시간이었습니다.

물론 시간이 지나면 지난 여행들의 기억들은 바쁜 일상 가운데 잊혀져 가겠지만 늘 남겨진 사진을 보며 행복했던 그때의 추억을 떠올립니다.

바로 그것이 여행이 제게 주는 가장 큰 선물인것 같습니다.

지난 싱가폴 여행이 제게 그런 여행이었습니다. 왜 많은 사람들이 그렇게 싱가폴 여행을 추천하는지 이제야 알겠습니다.

혹시 아직도 싱가폴 여행을 다녀오시지 않았거나, 싱가폴 여행을 고민하고 계신 분이 있다면 자신있게 말씀드립니다.

싱가폴 여행은 무엇을 상상하시던 그 이상을 경험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그 여행은 반드시 예루살렘투어스와 이재묵 팀장님과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자신있게 추천드립니다!

끝으로 우리에게 멋진 여행을 만들어 주신 이재묵 팀장님께 저희 팀원들을 대신하여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늘 감사합니다! ^^

 

 

 

 

 

 
facebook twitter google
Total 0